CS(고객만족) 교육과정: 명품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불만고객 VIP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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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프로그램 개요
FJ(For Job) 교육 프로그램은 직장인,의 역량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.
FJ는 아이들, 청소년뿐만 아니라 직장인까지 자신의 잠재력을 찾고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과정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심리상담, 진로상담과 함께 다양한 역량 강화 교육프로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○ CS 교육과정 프로그램 수강대상
-고객접점에 있는 기관 또는 기업의 사내교육프로그램 (예:관공서, 병원,백화점,호텔, 외식업체, 서비스센타 등등)
-재취업 및 경력단절여성을 교육기관용 교육프로그램 (여성인력개발센타, 승무원교육, 특성화고 등등)
-기업교육컨설팅
○ 강의 경력
롯데문화센터/인쿠르트/YTN/강북여성인력센타/한국피부미용전문학원/서현고등학교/태흥시네마/인천생활과학고/베누스타/판교초/연가초/방과후 스피치/국제대/연성대/샵마스터과정/롯데마트cs 모니터링/대한민국취업박람회/홈플러스/KB 굿잡채용박람회/이마트/국방취업지원센터/의정부여성근로복지센터/성북여성일하기센터/베리굿정리컨설팅/마포노인복지/제주시청/안양시청/대전 한밭중 학부모 지원단 학부모 교육/GATE 에듀게이트 학부모 교육
- 교육시간
1-2특강/ 사내 커리큘럼 구성 (2개월, 4개월 , 6개월) - 진행방법
사전 단계: FJ 교육의 사전단계에서 설문을 통한 교육방향 설정 및 커리큘럼 구성
교육과정: 커리큘럼에 따라 진행. 자세한 내용은 “커리큘럼” 메뉴을 참조하세요.
Course Features
- Lectures 11
- Quizzes 0
- Duration 90
- Skill level 전체
- Language -
- Students 1
- Assessments Self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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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1. CS의 첫걸음
- Lecture 1.1 고객만족의 첫걸음 – CS의 중요성, ‘고객만족’이란 무엇일까?
- Lecture 1.2 밝은 표정과 인사예절 – 호감을 주는 표정, 미소 연출, 상황별 인사말
- Lecture 1.3 비즈니스 매너 – 친절한 접객, 격식있는 악수 및 명함 교환법, 바른 호칭 사용매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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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2. 서비스 커뮤니케이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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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3. 이미지 메이킹
- Lecture 3.1 이미지 메이킹의 기초 – 첫인상의 중요성, 프로페셔널 이미지 포지셔닝 (SVM I/M)
- Lecture 3.2 서비스인의 이미지 메이킹 – 나와 조화를 이루는 색상, 메이크업, 의상 등 지속적인 이미지 관리법
- Lecture 3.3 이미지 만들기 – 셀프리더쉽 발휘하기, 이미지 블렌딩을 통한 자신만의 브랜드 정체성 찾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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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4. 불만고객 VIP만들기